BuddyPress(버디프레스) 새 탭으로 열리는 문제

 버디프레스 그룹 기능 새 탭으로 열리는 문제 해결 방법

BuddyPress(버디프레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고 Rank Math SEO 플러그인을 설치하게 되면 그룹에서 정보, 미디어, 회원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탭에서 페이지가 나오는게 아니라 새 탭으로 나오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해당 현상이 BuddyPress, Youzify 플러그인 설정으로 인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한 참을 찾았는데 그래도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해서 설치된 플러그인을 하나씩 비활성화하면서 Rank Math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Rank Math 링크 설정에서 외부 링크 열기에 대한 자동 적용으로 그룹이 새 탭으로 열리는 것이었습니다. 해당 설정을 비활성화한 후에는 새 탭으로 더 이상 열리지 않았습니다.

버디프레스

해결을 하는 방법은 워드프레스 관리자 화면에서 Rank Math > General Settings > Links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버디프레스

Link 설정으로 들어가서 제일 하단을 보게 되면 Open External Links in New Tab/Windows 가 설정이 있는데 이것을 비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BuddyPress(버디프레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 때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기 위해서 설정을 하다 보면 다양한 오류들이 생기게 되는데 그때 BuddyPress 설정이 아닌 다른 플러그인에 의해서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플러그인을 하나씩 비활성화하면 문제가 되는 플러그인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 IThemes Security 설치 후 테마 편집기 안 보이면 설정 방법

▶ 구글 콘솔 CLS 오류 해결할 때 도움되는 확장 프로그램

▶ 워드프레스 사이드바 관련 글 추가하는 플러그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유튜브 오디오만 나오게 영상 차단하는 확장 프로그램

워드프레스 첨부 파일 기능 사용을 할 수 있는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속도 향상을 위해서 적용해야 할 6가지